FAQ

HOME > 고객서비스 > FAQ

분류

제목

일반

자동화기기(CD/ATM)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입력하니 승인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자동화기기에서 통장,카드 없이 주민등록번호와 계좌번호로 거래를 하고자 한다면
 "무매체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하며 서비스 신청 시 승인번호가 부여됩니다.
영업점 방문(신분증 지참) 후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자동화기기(CD/ATM) 이용하는데 "카드/통장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확인됩니다.

카드(통장) 뒷면의 마그네틱(검은 자석 띠) 손상시 정보를 읽지 못해 나오는 오류로 예상되는 바,본인 신분증과 카드(통장)를 지참, 가까운 당사 영업점에 방문하여 주시면 확인 후
바로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일반

자동화기기(CD/ATM)에서 현금 출금시 잔액이 있는데도 "잔액부족"으로 출금이 안됩니다

당일이나 전 영업일에 수표입금 금액이 있을시 발생할 수 있는 사항으로
수표 입금액은 입금 다음영업일 오후 12시 이후에 현금 출금 가능합니다.(모든 금융기관 동일)
단, 휴일에 자동화기기를 이용, 수표 입금시 도래하는 둘째 영업일에 수표 입금액 현금 인출 가능[Ex. 토요일 또는 일요일 ATM기에서 수표 입금 → 월(인출 안됨), 화(오후 12시 이후 인출 가능)

 
하단로고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새마을금고 | 사업자등록번호 : 218-82-01116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미래로 150
대표전화 : 032-728-4455 | 팩스 : 032-728-4460 | 전자금융/고객센터 1588-8801, 1599-9000 | 공제관련문의 1599-9010
Copyright (c) 2013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새마을금고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주)오마이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