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고객서비스 > FAQ > 일반

분류

제목

일반

자동화기기(CD/ATM)에 통장/카드를 넣었는데 나오질 않습니다.

훼손된 카드 및 통장을 이용하는 경우 또는 자동화기기 이상(오류)으로 발생 될수 있는 문제이며
고객님의 카드 또는 통장은 자동화기기 안에 보관됩니다. 이 경우 저희 자동화기기 담당자가
기기안에 보관되어 있는 카드 또는 통장을 회수 조치 후 본인에게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주말 또는 공휴일의 경우 부득이 본인에게 연락이 안 될 수도 있사오니
익영업일 중 저희 영업점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일반

자동화기기(CD/ATM)에서 통장 출금하는데 승인번호 입력하려고 합니다.

자동화기기 통장 출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분증 지참)
통장 출금 서비스 신청이 사전적으로 이뤄져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시는 고객님은 먼저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 후 승인번호를 부여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누구나 가능한가요?

앰코코리아 새마을금고는 앰코코리아에 현재 재직중인 임직원들만 이용가능한 

직장 새마을금고로써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재직중인 임직원들만 가능합니다. 

일반

새마을금고에서 공과금 수납도 가능한가요?

일부 지방세를 제외한 모든 공과금이 창구 수납가능하며 자동화기기나 인터넷뱅킹으로도 납부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일반

새마을금고에서도 증권계좌 개설이 가능하나요?

당 새마을금고에서도 증권 계좌개설 대행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업무제휴가 체결되어 있는 증권사는 우리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굿모닝신한증권, 키움증권입니다. 증권계좌 개설 신청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신분증 지참)하여 신청 가능하며,
증권개좌 개설 후 증권사의 사이버거래시스템을 이용하여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일반

자동화기기(CD/ATM)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입력하니 승인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자동화기기에서 통장,카드 없이 주민등록번호와 계좌번호로 거래를 하고자 한다면
 "무매체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하며 서비스 신청 시 승인번호가 부여됩니다.
영업점 방문(신분증 지참) 후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자동화기기(CD/ATM) 이용하는데 "카드/통장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확인됩니다.

카드(통장) 뒷면의 마그네틱(검은 자석 띠) 손상시 정보를 읽지 못해 나오는 오류로 예상되는 바,본인 신분증과 카드(통장)를 지참, 가까운 당사 영업점에 방문하여 주시면 확인 후
바로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일반

자동화기기(CD/ATM)에서 현금 출금시 잔액이 있는데도 "잔액부족"으로 출금이 안됩니다

당일이나 전 영업일에 수표입금 금액이 있을시 발생할 수 있는 사항으로
수표 입금액은 입금 다음영업일 오후 12시 이후에 현금 출금 가능합니다.(모든 금융기관 동일)
단, 휴일에 자동화기기를 이용, 수표 입금시 도래하는 둘째 영업일에 수표 입금액 현금 인출 가능[Ex. 토요일 또는 일요일 ATM기에서 수표 입금 → 월(인출 안됨), 화(오후 12시 이후 인출 가능)

  1  
 
하단로고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새마을금고 | 사업자등록번호 : 218-82-01116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미래로 150
대표전화 : 032-728-4455 | 팩스 : 032-728-4460 | 전자금융/고객센터 1588-8801, 1599-9000 | 공제관련문의 1599-9010
Copyright (c) 2013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새마을금고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주)오마이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