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고객서비스 > FAQ > 전자금융

분류

제목

전자금융

전자금융 거래/이체 한도 조회 및 증액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이체한도 조회는 인터넷뱅킹 로그인 > 개인정보관리 > 이용자기본정보변경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체한도 증액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한도 축소는 인터넷뱅킹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전자금융

인터넷뱅킹으로 타행 송금했는데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취소 가능하나요?

인터넷뱅킹으로 처리된 거래는 취소처리 불가합니다.  
입금자에게 환급요청 하거나 영업점 방문하여 자금반환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기계좌가 의심된다면 즉시 경찰서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금융

인터넷뱅킹에서 3개월 이전 계좌 거래내역은 확인할 수 없나요?

인터넷뱅킹 로그인 > 개인정보관리 > 즉시계좌 조회 등록 후
인터넷뱅킹 최초 화면(www.ibs.kfcc.co.kr)의 즉시계좌 조회 서비스에서 거래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 접속이 불가하다면 통장정리 및 가까운 영업점 방문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전자금융

전화 추가인증이 불편하며, 소액의 경우에도 추가인증을 꼭 받아야 하나요?

전자금융사기예방을 위해 보안카드 사용자의 경우  1백만원이상 이체시 추가인증이 필요하며
1백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최근 1년 이내에 이체한 계좌가 아니면 추가인증이 필요합니다.

단, OTP(비밀번호생성기)기기  이용시 추가인증 없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OTP (One Time Password : 비밀번호생성기)

전자금융

OTP기기 휴대가 불편하며, 은행은 카드형OTP기기를 제공하던데 새마을금고는 없나요?

전자금융사기예방을 위해 OTP기기 이용을 권장 하고 있으며 새마을금고에서도 카드형 OTP기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형 OTP기기는 1만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전자금융

이체한도가 갑자기 축소 되었으며, 1회/1일 이체한도를 증액 할수 없나요?

전자금융사고예방을 위해 ‘14.05.01일부터 보안카드 사용자에 대한 이체 한도가 1회 5백만원/1일 1천만원 으로 일괄 축소 되었습니다.(全 금융기관 동일)
이체한도는 OTP기기를 이용하실 경우  1회 1억원/ 1일 5억원 범위내에서  증액 가능하십니다.

전자금융

사용하는 계좌에 대하여 계좌명칭 부여가 가능한가요?

인터넷뱅킹에서  계좌 조회 > 부여하고자 하는 계좌 선택 > 계좌상세조회 > 계좌별칭 등록
상기와 같이 진행 하시면 계좌에 명칭 부여가 가능합니다.

전자금융

스마트뱅킹에서 공인인증서 (재)발급, 갱신이 가능한가요?

스마트뱅킹에서도 인터넷뱅킹에서와 같이 공인인증서 (재)발급, 갱신이 가능하며,

지원되지 않았던 스마트폰에서  PC로의 공인인증서 복사도 지원 가능합니다.

전자금융

로그인 비밀번호를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신분증 지참) 전자금융 비밀번호 초기화 신청을 하여 주시면
 임시패스워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임시패스워드를 사용 바로 접속 가능합니다. 
※ 사고예방 차원에서 본인이 아니거나 방문하지 않고 신청은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전자금융

인터넷뱅킹으로 예금 해지 처리를 했는데 취소 가능 하나요?

인터넷뱅킹 거래는 이미 사전 확인 절차 및 인증서 제출 처리로 완료된 거래로 인정되어
취소처리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1    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하단로고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새마을금고 | 사업자등록번호 : 218-82-01116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미래로 150
대표전화 : 032-728-4455 | 팩스 : 032-728-4460 | 전자금융/고객센터 1588-8801, 1599-9000 | 공제관련문의 1599-9010
Copyright (c) 2013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새마을금고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주)오마이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