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보기

HOME > 고객서비스 > FAQ > 보기

분류1

일반

등록일2016-04-08

조회수14,559

제목

자동화기기(CD/ATM)에 통장/카드를 넣었는데 나오질 않습니다.

훼손된 카드 및 통장을 이용하는 경우 또는 자동화기기 이상(오류)으로 발생 될수 있는 문제이며
고객님의 카드 또는 통장은 자동화기기 안에 보관됩니다. 이 경우 저희 자동화기기 담당자가
기기안에 보관되어 있는 카드 또는 통장을 회수 조치 후 본인에게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주말 또는 공휴일의 경우 부득이 본인에게 연락이 안 될 수도 있사오니
익영업일 중 저희 영업점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번호 제목 등록자 등록일 조회수
하단로고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새마을금고 | 사업자등록번호 : 218-82-01116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미래로 150
대표전화 : 032-728-4455 | 팩스 : 032-728-4460 | 전자금융/고객센터 1588-8801, 1599-9000 | 공제관련문의 1599-9010
Copyright (c) 2013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새마을금고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주)오마이사이트